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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월 블로그 마케팅

작성자: 메디넥스트 작성일: 2024. 03. 04 15:08

게시물 내용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진행 하면 좋은 것이 블로그 마케팅 인데요.
홈페이지만 제작 한다고 해서 고객들의 유입이 이루어 질까요?

블로그는 이제 하나의 방송이자 홍보에 꼭 필요한 수단 입니다.
홈페이지가 병원의 ''얼굴''이라면 블로그는 병원의''성격''입니다.
사람도 얼굴만 보고 좋아하기 힘든데 병원은 얼마나 힘들게요~?

블로그는 더 다양하고 디테일한 정보가 나와 있다 보니
그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와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블로그를 잘 쓰고 매력 어필을 해도 
노출이 되지 않는 다면 과연 이건 좋은 마케팅일까요?

블로그 마케팅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월 블로그 작성
2. 블로그 상위 노출 

월 블로그 작성은 블로그 마케팅의 중요 목적은 상위 노출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블로그를 활용해서 상위 노출을 극대화 하며
병원을 홍보 하는데 도움이 되게 할 수 있을까요?

최대한 키워드를 많이 넣고 많은 사람들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넣고 싶으시겠죠?

하지만 이건 틀렸습니다.

아직 블로그 지수가 높지 않고 활성화도 안돼 있는데
강력한 키워드를 넣어 봤자 상위 노출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해서 들어올 만한 키워드를 선별하고
검색량은 적지만 노출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통해 꾸준한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런 경험 있지 않나요??

예를 들면 "XX제품 구매비용" 이라고 검색했다고 칩니다.
제목에는 분명 "XX구매비용"에 관한 글이라고 해서 클릭 했는데 어떤가요?
구매 비용에 관한 글은 없고 필요 없는 내용만 있지 않았나요?

또한 본인이 수술 또는 시술을 받기 전엔
모든 블로그 글을 읽을 정도로 많은 검색을 하게 됩니다.

그럼 검색어를 바꿔서 찾고 찾고 또 찾아 보겠죠?

우리는 이점을 이용해서 우리는 검색양은 적더라도
고객들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선별하여
글을 작성하고 조금씩 조금씩 
블로그의 지수를 쌓아 나가는 것은 물론
상담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글을 작성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궁극적으로는 이렇게 키워온 블로그는 게시글이 
많아 지면서 블로그 지수도 상승하여
자연스레 노출이 극대화 될 것이고
더욱 다양한 상위 키워드들 까지도 
글을 작성 할 수 있게 됩니다.
고객들에게는 

"이 병원은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구나"
''이 병원은 시술 및 치료에 진심이구나'' 

하고믿을 수 있는 병원 이라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월 블로그 작성의 경우 위에 말씀 드린 것 처럼 
시간을 갖고 진행하는 방법이며,
한 두달의 단기적인 진행보단 
장기적으로 꾸준히 진행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정기적인 비용은 월 고정 지출이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들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월 권장하는 발행량은 있으나, 
꾸준한 발행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부담 없이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플랜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병원에 맞는 예산에 맞는 맞춤형 블로그를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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